2시 반 웨이팅 -> 3시 반 입장 사진 구성 + 소스바 2인 68,000원 정도! 맛있고 친절하시고 건희소스도 맛있긴한데~~ 용가 훠거를 먼저 경험한 입장에서 이 가격이면 용가 훠거를 가는게..ㅎㅎ 훨씬 만족스럽겠다는 개인적인 생각..ㅎㅎ 하이디라오 만의 장점이 뭘까요..? 왤케 사람이 많징
하이디라오
서울 마포구 양화로 176 와이즈파크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