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보경

리뷰 49개

무난한 닭강정~~ 닭이 좀 질기고.. 그렇지만 나쁘지 않았음! 떡은 쫄깃쫄깃하드라 담엔 다른 곳 시켜볼듯!

천년닭강정

서울 마포구 만리재로 23

길동 크루아상 맛집~~ 넓고 탁 트여있어서 카공하기에도, 대화하기에도 좋음! 뺑오쇼콜라가 땡길 땐 항상 요기로.. 오늘은 없길래 초코 크로아상을 시켰음! 겉에만 초코코팅이 있어서 적당히 달고 맛있었음! 다음엔 그냥 크로아상도 먹어봐야지 커피는 원두가 다양했고, 고소한걸로 먹었는데 진짜 산미없이 깔끔한 맛이라 좋았음!! 양이 많진 않지만 이정도면 충분해..🤭 길동 카공 맛집 저장저장

얼터너티브

서울 강동구 천중로 206

정말 귀한 양재역 밥집.. 제육 양 정말 많고 야들야들하고 정석적인 제육 맛임!! 적당히 자극적이고 달콤하고.. 먹어본 제육 중 젤 맛있을지도.. 김치찌개도 진짜 맛남. 원래 찌개류 잘 안먹는데, 칼칼하고 안에 삼겹살인가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있음 그냥 고기+찌개 같이 시킨 느낌 둘 다 만원이고 점심, 저녁 둘 다 가능! 셀프바에 어묵볶음, 콩나물무침, 상추 등 밑반찬 있는데 콩나물무침이 또 그렇게 맛있습니다

수정골한상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351길 28

차돌짬뽕 군만두 짱맛있음! 혼밥 가능! 짬뽕 처음 국물 먹었을 땐 되게 자극적이라고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그렇게 자극적이진 않음! 무난하니 맛있었다 고기도 적당히 있고 숙주도 조금 있는데 숙주가 별미~ 군만두 7천원인데 양 짱 많음 따뜻하니 넘 맛있었음 칼칼한 짬뽕 땡겨서 간건데 만족 !

해중천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72길 8

쏘주가 술술 들어감.. 저게 꼬막탕 소자입니다. 꼬막도 아니고 소자도 아님 그냥 굉장함!! 기본은 빨간국물이라 지리로 주문하셔요 깔끔개운칼칼해서 소주 무한리필해야됨 껍데기도 진짜 맛있음.. 조금 질겨지면 바로 데우면 돼서 항상 말캉한 껍데기를 먹을 수 있음. 배추랑 같이 먹으면 아주 굿 검증된 아저씨들 맛집임 기본으로 주시는 동치미도 별미.. 굿굿

시골포장마차 돼지껍데기

서울 강동구 천호옛14길 10

진짜진짜 맛있음.. 깔끔하게 먹고싶을 때 추천 !! 꼭 홍면을 드세요 별로 안맵고 적당히 자극적이어서 좋음 면이 좀 신기했는데 쫄깃~해서 맛있었음 그리고 민찌밥도 꼭 같이드세요 밥에도 간이 되어있는데 정말 맛있음 ㅜㅜ

소월옥

서울 마포구 포은로 12

보경
3.0
15일

2시 반 웨이팅 -> 3시 반 입장 사진 구성 + 소스바 2인 68,000원 정도! 맛있고 친절하시고 건희소스도 맛있긴한데~~ 용가 훠거를 먼저 경험한 입장에서 이 가격이면 용가 훠거를 가는게..ㅎㅎ 훨씬 만족스럽겠다는 개인적인 생각..ㅎㅎ 하이디라오 만의 장점이 뭘까요..? 왤케 사람이 많징

하이디라오

서울 마포구 양화로 176

보경
4.5
15일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 좋은 카페! 베이커리가 버터류 빵, 샌드위치, 케이크 종류로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음 사장님도 넘넘 친절하심! 다만 스콘은 글케 맛있진 않았음..ㅎㅎ 데울지 여쭤보셨는데 데웠으면 더 맛있었을까..? 밀가루 향이 강했음 디카페인은 산미 있는편! 메뉴판에도 산미 있다고 써있었음 근데 맛없는 산미 아니고 고급진 산미! 커피는 맛있는 것 같아서 담에 일반 아아 마셔보고싶음 저녁에 가볍게 작업하거나 책 읽으러 가... 더보기

경성커피

서울 마포구 토정로 256

보경
5.0
16일

제육+순두부 11000원 진짜 맛있음 순두부 적당히 자극적이고 칼칼하고 계란도 들어있음 제육도 양 많고 양배추도 존맛 밥도 많이 주심 ㅜㅜ 최고최고

남매밥상

서울 마포구 독막로 239

보경
5.0
19일

맛있다 !!! 만두속은 숙주랑 두부였는데 삼삼하니 맛있었다 평냉도 깔끔하고 고소! 비냉도 새콤하니 맛있었다 1시에 가서 20분 정도 기다린듯? 한번씩 생각날 맛!

평양면옥

서울 중구 장충단로 20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