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돌짬뽕 군만두 짱맛있음! 혼밥 가능! 짬뽕 처음 국물 먹었을 땐 되게 자극적이라고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그렇게 자극적이진 않음! 무난하니 맛있었다 고기도 적당히 있고 숙주도 조금 있는데 숙주가 별미~ 군만두 7천원인데 양 짱 많음 따뜻하니 넘 맛있었음 칼칼한 짬뽕 땡겨서 간건데 만족 !
해중천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72길 8 1층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