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불친절 갑분싸 7시에 갔느느 회사원아니면 무조건 빨리오라고 하심 ;;
종로찌게마을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30길 10-4
0
이번에 황민현 맛집탐방에 나왔죠 다녀왔는데 너무 맛있어서 리뷰남겨요~~~^^ 직접 구워주셔서 너무편하고 셀프바 있어 넘좋아요 재방문각 입니다 🌟
금은돈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4길 11
4
외대 서울캠퍼스의 밥약의 성지 샤로스톤 17학번이지만 초반부터 잘 이용하고 있어요// 1만원대의 스테이크 구성 >>기력 떨어질때 마당 방문하는 애증의 식당입니다 😃 밥 또한 무한리필이라 좋아요
샤로스톤
서울 동대문구 휘경로2가길 5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