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샤로스톤 외대점

3.4
추천 3 좋음 12 보통 0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양식
스테이크
돌판스테이크
규카츠
주차불가
예약가능
포장
영업정보
포장
예약가능
주차불가
메뉴

리뷰 9개

외대 서울캠퍼스의 밥약의 성지 샤로스톤 17학번이지만 초반부터 잘 이용하고 있어요// 1만원대의 스테이크 구성 >>기력 떨어질때 마당 방문하는 애증의 식당입니다 😃 밥 또한 무한리필이라 좋아요

샤로스톤

서울 동대문구 휘경로2가길 5

이문동에서 분위기낼 수 있는 스테이크집 🤍 가격이 괜찮고 맛은 무난무난 ㅎㅎ

샤로스톤

서울 동대문구 휘경로2가길 5

먹판
좋아요
4년

돌판에 직접 구워 먹는게 가장 큰 장점! 다만 가게가 좁고 냄새가 너무 심해서 답답함을 느끼는 분도 많으실 것 같네요(본인 포함...) 맛은 무난 무난. 양이 좀 적은 느낌도 듭니다.

샤로스톤

서울 동대문구 휘경로2가길 5

그분의 방문이 아니었더라면.. 절대 갈 일 없었을 곳 일단 먹기가 너무 불편하며 그나마 갈비살보다는 살치살이 맛있따...

샤로스톤

서울 동대문구 휘경로2가길 5

슈슈
좋아요
7년

외대 앞 샤로스톤 서울대 학생증을 내면 할인해줌 서울대 학생증같은거 다 있는 거잖아요? 비슷한 류의 스테이크집과 별 다르지 않음

샤로스톤

서울 동대문구 휘경로2가길 5

누구
좋아요
9년

가게가 조금 좁은 감이 있지만 일단 외대 근처에서 이 정도의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다는 것에 만족!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다는 게 역시 가장 큰 장점. 사진은 (아마) 부채살.

샤로스톤

서울 동대문구 휘경로2가길 5

추천해요
9년

부채살, 규카츠 규카츠는 사실 큰 기대 없이 시켰는데;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다.... 규카츠만 두판 먹고싶었음.

샤로스톤

서울 동대문구 휘경로2가길 5

kyoing
추천해요
9년

외대 샤로스톤 가격대비 구성이 훈늉한 스테끼집 외대답지않은 분위기와 메뉴가 메리트 직원분도친절하고 데이트하기 좋은것같아요 다만 김치 말고 할라피뇨를 줬으면 젛겠다

샤로스톤

서울 동대문구 휘경로2가길 5

추천해요
9년

외대앞 샤로스톤 기분이 저기압일때는 고기앞으로, 치즈 샐러드와 부채살, 살치살, 갈비살 스테이크. 돌이 데워져 나와서 계속 따뜻한 고기를 먹을 수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나는 레어를 좋아하는 편인데 부채살이 두꺼워 끝까지 핏기있는 상태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음. 인스타 업로드를 하면 와인에이드(테이블당 2잔까지) 서비스!

샤로스톤

서울 동대문구 휘경로2가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