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반찬은 맛잇엇는데 제육은 좀 짯어요 ㅠㅠ 김치찌개 안된다 하셔서 제육으로 ㅎㅎ... 담엔 보리밥 도전!

손칼국수 보리밥 한정식

서울 강동구 풍성로 10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