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반찬은 맛잇엇는데 제육은 좀 짯어요 ㅠㅠ 김치찌개 안된다 하셔서 제육으로 ㅎㅎ... 담엔 보리밥 도전!
손칼국수 보리밥 한정식
서울 강동구 풍성로 100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