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겨울
좋아요
8년

신촌에서 낙지 먹고 싶어서 들어 온 집. 점심백반이 4시까지라는데 양도 많고 맛도 나쁘지 않아서 좋았다. 1인당 7천원!

아저씨네 낙지찜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5다길 39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