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기묘한와사비

요즘잘먹어와사비

리뷰 491개

연희동 비바보사가 작업하기 좋은 카페라고 듣긴 했는데 망원동 비바보사도 상당하네요. 커다란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재즈, 1인석에 딸린 콘센트, 카운터 옆 숨은 독서실석(?)까지 너무 마음에 들어요. 심야까지 영업하고 디카페인 커피 있음.

비바보사

서울 마포구 망원로 96-1

공간이 특이하고 예쁜데 사람 많을 때 가면 다소 명절날을 연상케 하는 동선, 삐걱거리는 소리 등으로 생각보다 번잡하다. 앞에 가로수가 있어 여름에 오면 참 예쁠 듯. 소음에 예민하지 않거나 노캔을 착용한다면 작업하기도 참 좋은 곳. 근데 고양이 잘 모르지만… 괜찮나…? 숨숨집은 있음. 같은 층에 책방 구경도 추천합니다

HHSS 하우스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113

맛있는 카푸치노 먹기는 의외로 쉽지 않은 일인데 한강에스프레소는 왠지 믿음이 갔고 배신하지 않았습니다. 시나몬 향과 어찌나 잘 어울리는지! 덕분에 기분 좋은 아침이에요

한강 에스프레소

서울 마포구 희우정로 97

쫀득빵에 대한 저 개인의 불호는 제쳐두고 두바이가 애플피넛과 잘 어울리는 것 같지는 않다는 후문…

이웃집 통통이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79

내가 아는 그 티에리스 티룸? 하면서 방문한 곳. 합정역 근처로 이사하신 듯. 운 좋게 사람이 없어 조용한 피아노 음향이 흐르는 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커피와 차 가격이 있는 편이다. 애플크럼블 위에 아이스크림을 얹은 메뉴가 정말 맛있었다. 곳곳에 식물이 있는 내부도 사랑스럽고 7층이라 경치도 좋은 편.

티에리스 티 라운지

서울 마포구 성지1길 39

가게가 크지 않아 먹다보니 웨이팅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오래 있기엔 비추지만 대화 나누기에 좋은 우드톤 카페입니다! 홍콩라떼는 밀크티에 에스프레소를 탄 음료인데 라떼아트가 넘 예뻐요. 하지만 카페인에 예민하신 분은 주의…!!

포도앤커피

서울 마포구 포은로 20

[토요일 2시경 약 15분 웨이팅] 넌덕버거에 트러플후라이+음료 세트 작은 가게지만 배치가 답답하지 않고, 특히 가게 선곡이 넘 좋았어요. 창밖 보며 먹는 버거 맛도 좋고 아기자기한 매력이 있는 곳이라 수제버거 당기는 날 다시 한 번 방문할지도?

넌덕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5길 74

서울역에 갈 일이 있다면 선물용으로 사기 좋은 이색 찹쌀떡. 개인적으로 다른 종류(키위, 파인애플)는 떡 안에서 과일 수분기가 느껴지는 게 그리 달갑지 않았지만 생딸기두바이찹쌀떡은 맛있더군요…

한정선

서울 중구 한강대로 405

[주문 팁] 계산대의 샌드위치 메뉴 훑기 ➡ 어울릴 것 같은 베이글 종류 선택 ➡️ 주문 양이 많아 보이지 않는데 엄청 배부르다. 베이글은 물론 소금빵 종류도 다양해서 메뉴를 고르는 데에 시간이 좀 소요됨. 배달 병행이라 그런가 음식이 나오는 데에 시간이 조금 걸리는 편. 커피 시켰는데 커피 양도 많음. 명란소금빵이 참 맛있었는데 저 빵 손잡이는 길빵인을 위한 배려인지…? 궁금…

더 바이글

서울 마포구 포은로 87

서울에 놀러온 친구를 자신있게 데리고 갈 수 있는 곳🍨 약간의 설빙을 연상시키는 두바이 젤라또는 매우 호사스럽고 화려한 맛이라 장르가 되어버린 두바이에게 감사하며 먹었습니다. 메뉴 <망원동>에 씹히는 오렌지 껍질이 매력적. 그래도 저의 최애는 아직까지 호지밀크티🤎

말라 카이트

서울 마포구 망원로8길 6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