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기묘한와사비

요즘잘먹어와사비

리뷰 581개

양화한강공원 근처 카페로 음료든 디저트든 뭔가 사면 보증금을 받고 돗자리를 빌려주셔서 좋았어요. 맛은 평범합니다.

오보 타르트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22길 11

빠르고 맛있네요 .. 회전이 빠릅니다 .. 이날은 불친절하지 않았습니다 …

또순이네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47길 16

빈브라더스 브랜딩 잘하네••• 일단 넓고 쾌적합니다. 화장실은 외부지만 청결해요. 까눌레 종류가 많고 크렘브륄레 까눌레 굿... 커피랑 잘 어울림!! 카페라떼 디카페인인데도 정말 맛있었어요.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 26

룸도 있고 바깥좌석도 있습니다. 회식하기 좋고 비싸요. 고깃집인데 점심메뉴도 있어요. 육회비빔밥 18,000 왕갈비탕 22,000… 육회비빔밥이 아주 삼삼한 맛입니다. 야채가 많아 좋았어요. 연타발은 소서노 아버지 이름이라고 하네요…

연타발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70길 18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당황한 막국수집. 가끔 면을 남기기고 하는데 여기 물막국수는 싹싹 비움. 일행이 먹은 회막국수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엔 회를 시킬 예정. 이날 품절이어서 아쉬웠던 수육도 시킬 예정!!!

망원동 막국수

서울 마포구 동교로9길 56

더현대 안에 솥밥 집이 이곳 하나뿐이라니ㅠ 전복버섯솥밥 맛있었어요. (18,000) 비싸서 별점은 많이 못주겠지만… 갠적으로 길찾기가 힘들었어서 내부 매장 찾기 추천드려요.

만학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수많은 스시들은 간데없고 초대형 마끼 사진만 남았네요. 이날 무슨 날인가 마끼 크기를 1.5배로 말아주시고 생일자 일행에 서비스도 주시고 옆테이블에선 팁도 놓고 가시고 이 가격에 이 퀄리티…? 스시소라 신뢰도 무한 상승…

스시소라

서울 중구 을지로 170

이탈리아 정부의 인증을 받은 젤라또 너 얼마나 맛있나 보자 하고 들어갔다가 아이스크림 몇만원어치를 먹고 나옴. 리조는 쪼매 아쉽고 과일류가 상큼하니 취향입니다. 티라미수 젤라또가 특이해서 시켜봤는데 이게 또 맛있네.

담금

서울 강동구 성내로18길 37

무수한 블루리본과 미슐랭을 자랑하는 정인면옥. 평양냉면을 온면 버전으로 먹어봤습니다. 일반적으로 평냉은 슴슴한 게 특징인데 정인면옥 스타일인지 온면 특성인지 간이 좀 돼있어 잔치국수 먹듯 후루룩 들어가더라구요. 또 면 종류는 평냉과 순면 두 가지 있는데 순면(메밀 100%)은 좀더 쫀득한 느낌? 거칠다는 인상은 의외로 안 들었어요. 내부가 커서 웨이팅이 금방 돌아옵니다. 재방문 의사 ⭕️

정인면옥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76길 10

뺏겼네 뺏겼어 오징어미나리전에 마음을 쏙 뺏겼어… 4명이서 된장전골과 순두부전골 시켰는데 양이 의외로 부족하지 않았다. 순두부전골도 많이 맵지 않아서 누구와 가도 무난한 집으로 합격~~~

옥된장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70길 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