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수달

리뷰 1개

수달
1.0
21일

홀 인력이 부족한지 주변 식탁도 거의 안 치워져있었구요 주문한지 20분 기다려서 식사를 받았습니다 등심 돈까스 오버쿡되어서 퍽퍽했고 너무 익은거 아니냐 문의 드렸더니 두께가 제각각인데 감으로 익히는 부분이라 익힘 정도가 다른건 어쩔 수 없다고 답변 받았습니다 절대 다시 안 갑니다

오제제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