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홀 인력이 부족한지 주변 식탁도 거의 안 치워져있었구요 주문한지 20분 기다려서 식사를 받았습니다 등심 돈까스 오버쿡되어서 퍽퍽했고 너무 익은거 아니냐 문의 드렸더니 두께가 제각각인데 감으로 익히는 부분이라 익힘 정도가 다른건 어쩔 수 없다고 답변 받았습니다 절대 다시 안 갑니다
오제제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402
4
1
뀰잉 별점기준 1 화남 2 돈아까움 3 돈 아깝진 않은데 굳이 4 또갈집 or 존맛인데 웨이팅, 서비스 별로 5 존맛 낫배드 ~
5
0
오제제 광화문 신용산 구의 다 가본 사람의 후기 광화문 점이 젤 맛없음 신용산이 젤 맛있음 구의 정도면 평타 굿굿 A세트(안심/등심돈카츠 자루우동) (4.2) 에 ⭐️⭐️새우튀김 추가(0.7) 여긴 새우튀김이 제일 맛있고 거기에 나오는 화이트 트러플?소스가 진짜 맛있기 때문에 무조건 새우튀김 추가해야함 그런다음 돈카츠도 꼭 저 소스에 찍어드셔야 해요 자루우동은 말차자루우동이라 깔끔하게 기름짐 내려줌 갠적으로 안심이 훨씬... 더보기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