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신촌] 오코노미야끼, 야끼소바 전문점. (*추가: 한국 내에서 몬자야끼를 판매하는 몇 안 되는 가게 중 하나라고 합니다.) 가게가 지하에 있고 테이블마다 불판이 있기 때문에 내부가 약간 덥다. 방문한 날엔 야끼소바가 불가능하다고 해서 오코노미야끼만 먹었는데 배가 아주 고픈 상태가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오코노미야끼가 다 구워질 때까지 기다리는 시간이 조금 힘들었다. 양이 그렇게 많지 않고 (*오코노미야끼 하나면 두 명이 생맥주 한 잔씩에 먹기 딱 적당함) 바로바로 먹을 수 있는 게 아니므로 배를 좀 채우고 2차로 가기에 적당하다고 생각. 몇 가지 기본적인 재료에 추가금을 내고 파, 김치, 달걀, 치즈 등의 토핑을 추가할 수 있다. 파만 추가해서 먹었는데 맛이 업그레이드 되는 듯한 느낌이라기 보다 그냥 조금 더 보기 좋은...? (여러 메뉴를 먹어본 게 아니라 평가하기 아직 이르다 여겨지긴 하지만...) 근처에서 약속이 있다면 재방문 할 의사 있으나 이곳에 가려고 신촌까지 갈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
야바이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37 지하1층
미식의별 @maindish1
사실 여기는 몬자야끼라고 한국서 파는 곳이 거의 없는 음식을 팔지요. 다음에는 그걸 드셔보심 어떠실까 싶기도요. 상대적으로 먹는 방법이 약간 귀찮을 수는 있습니다만. ^^:
고독한 대식가 @linus
@maindish1 미식의 별님, 모르고 있었는데 덕분에 알게 됐어요. 감사합니다! 다음 방문 때는 꼭 몬자야끼를 먹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