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서울 신촌] 오코노미야끼, 야끼소바 전문점. (*추가: 한국 내에서 몬자야끼를 판매하는 몇 안 되는 가게 중 하나라고 합니다.) 가게가 지하에 있고 테이블마다 불판이 있기 때문에 내부가 약간 덥다. 방문한 날엔 야끼소바가 불가능하다고 해서 오코노미야끼만 먹었는데 배가 아주 고픈 상태가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오코노미야끼가 다 구워질 때까지 기다리는 시간이 조금 힘들었다. 양이 그렇게 많지 않고 (*오코노미야끼 하나면 두 명이 생맥주 한 잔씩에 먹기 딱 적당함) 바로바로 먹을 수 있는 게 아니므로 배를 좀 채우고 2차로 가기에 적당하다고 생각. 몇 가지 기본적인 재료에 추가금을 내고 파, 김치, 달걀, 치즈 등의 토핑을 추가할 수 있다. 파만 추가해서 먹었는데 맛이 업그레이드 되는 듯한 느낌이라기 보다 그냥 조금 더 보기 좋은...? (여러 메뉴를 먹어본 게 아니라 평가하기 아직 이르다 여겨지긴 하지만...) 근처에서 약속이 있다면 재방문 할 의사 있으나 이곳에 가려고 신촌까지 갈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

야바이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37 지하1층

미식의별

사실 여기는 몬자야끼라고 한국서 파는 곳이 거의 없는 음식을 팔지요. 다음에는 그걸 드셔보심 어떠실까 싶기도요. 상대적으로 먹는 방법이 약간 귀찮을 수는 있습니다만. ^^:

고독한 대식가

@maindish1 미식의 별님, 모르고 있었는데 덕분에 알게 됐어요. 감사합니다! 다음 방문 때는 꼭 몬자야끼를 먹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