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판에는 삼팔(8)양꼬치라고 기재되어 있는데 그 집이 맞습니다. 안심하고 찾아가세요. 구로디지털단지역 바로 옆 건물 지하 1층. 물만두, 꿔바로우 주문. 서비스로 짬뽕, 디저트를 받았다. 이날 먹은 음식의 베스트를 꼽자면, 1 서비스 디저트 2 물만두 3 서비스 짬뽕 4 꿔바로우. 서비스 디저트는 튀김 과자에 녹인 흑설탕을 듬뿍 묻혀 뜨거운 상태로 나온 형태로 디저트를 물에 한 번 가볍게 닦아 먹는 형태. 조금만 식으면 설탕공예품처럼 바삭바삭하게 굳어버린다. 물만두는 피가 두꺼운데도 엄청나게 부들부들했다. 고기맛이 진하게 나는데 잡냄새가 전혀 없었다. 서비스 짬뽕은 서비스라기엔 면만 빼고 나온 것 같았다. 게다가 해산물과 야채가 바닥부터 쌓이고 쌓여 빙산 형태가 되어 있었다. 그중 양배추, 늙은호박, 홍합 맛이 굉장히 진해서 고소하고 달고 시원했다. 꿔바로우는 케찹, 칠리맛이 나는 소스 범벅.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기름맛, 고기맛과 한입 크기의 작은 사이즈도 좋았지만 맛이 너무 진해 몇 입 먹다 금방 질려버렸다.
삼팔 양꼬치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우림라이온스밸리 2층
Flowing with time @misty8628
저 디저트 빠스라고 불러요. (정체자 拔絲 간체자 拔丝) 고구마, 바나나, 사과 등 여러 재료로 만들어지는데, 막 만든 빠스는 물에 잠깐 담구어 표면의 물엿을 더 굳힌 뒤에 먹기도 합니다. 저도 너무 좋아해요 ㅎㅎ 다만 먹고 나면 이빨이...
빠숑 @linus3
@misty8628 ㅋㅋㅋ그쵸 입을 잘 못 벌리겠더라구요. 감사해요! 또 먹고 싶은데 이름을 몰라 정체가 뭔지 너무 궁금했어요. 사과로 만든 빠스는 또 다른 맛이겠네요.
빠숑 @linus3
@eatdb ㅠㅠㅠ정말 재방문 간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