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Flowing with time

중국요리, 중화요리, 일본요리 및 중국술, 일본술을 좋아하고 이야기하고 싶은 분이라면 트위터에서 가볍게 말걸어 주세요. 현지 및 한국내의 가게 정보도 공유합시다. twitter.com/worldofcorona 중국어와 일본어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무언가 재미있는 일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대림+남구로+건대+태평+수원+인천)차이나타운

리뷰 2181개

사진을 잊고 못 찍엇어여. 이곳은 영피프 영포티 어르신들을 데려가면 절대 실패하지 안는 집. 이날도 흘러간 8-90년대의 팝에 막춤을 추는 어르신들이 잇엇습니다. Don’t look back in anger가 나올 즈음 어느 어르신의 손에 이끌려 막춤을 강요받앗는데, 이때 블루스를 추자고 다가온 어르신, 동성이라도 그렇게 부비부비를 하면 기부니가 안조아집니다… 그래도 너무 즐거웟고 동행인은 귀가를 거부하여 혼자 가게를 나섯습니다... 더보기

우드스탁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7길 28-8

홍샤오 우육면 맛집으로 제가 너무 조아하는 집. 너무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 샤오롱바오의 피와 소가 쉽게 분리대엇어여…그래도 맛잇는 우육면을 먹엇음

구복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4길 26

2차로 부담없이 들를 중식당 손님은 대부분 중국인들인데 이 가게 안에서 방송을 하는 중국인 왕홍들이 잇어서 재밋엇어여 ㅎㅎ

2018 심양양꼬치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26

상호명의 22는 이 건물이 건축댄 1922년에서 따 왓다고 해여. 천정의 서까래 등은 인테리어가 아니라 진짜 이 건물에 필요한 구조입니다. 전체적으로 레트로한 코드의 소품과 장식이 많은데 키치하지 않아서 힙하지 않고 품격이 잇어여. 착석시 따뜻한 물수건을 주고 화장실엔 비데가 잇습니다. 시그니처의 칵테일들은 객관적으로 싸진 안지만 오히려 가성비라고 느껴져여.

도원 22

서울 중구 마른내로 17

본관의 별관이에요. 흑돼지 탕수육은 재료소진… 우육면은 여전히 맛잇엇습니다. 어향가지는 이 분들의 어향 개념이 좀 다른 것 같아요. 어향이란 달콤새콤한 맛이 특징인데 이 집은 마라맛이 나네여? ㅎㅎ 그리고 가지를 튀기지 않고 바로 무친 것 같습니다. 솔직히 이건 어향가지가 아니저…

우육면관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75-2

독특한 라떼와 다쿠아즈가 잇는데여, 솔직히 평범하고 가게에 비치댄 게임기들은 패드가 맛이 갓는지 다들 조작이 불편하고 재미업는 게임만. 다만 편한 소파가 몇 줄 잇다는 점은 높게 사줄만. 역출구 바로 앞 임대료 젤 비쌀 1, 2층을 다 쓰는데 손님이 이리 업음 생존 가능한 것일지.

마우스 포테이토

서울 종로구 종로 66

특제소스와 캐찹은 셀프 서비스대에 비치하고 잇는데여, 이 집의 특제소스가 다 햇어여. 감자튀김에도 찍어먹고 버거에도 찍어먹고 만능입니다.

왓더버거

서울 서초구 효령로 262

물같은 비빔 밀면이 몬가 궁금해서 주문햇습니다. 이거 그냥 밀면 아닐지?? ㅎㅎ 육개장 칼국수와 왕돈가스.

마루밀면

부산 강서구 신호일로 108-9

옆의 청산에서 식사를 한 뒤에 바로 이 집에서 커피를 마셔도 좋아여. 나름 3층이며 다인원을 위한 롱테이블의 방도 잇어여. 갠찬른 커피들이 잇는데 사진을 못 찍엇어여.

프리젠트 카페

부산 수영구 황령산로 31

예약을 했음에도 웨이팅이 잇엇어여, 황령산 중턱에 잇는데 가기 안에서 내려다보는 뷰가 좋은 편입니다. 전 부산시장 관사엿다고 하네여. 편백수육과 낚지볶음. 낚지가 약간 맵긴 햇는데 먹을만햇어여. 주차장이 협소한데 인근 노변에 주차해도 댄데여.

청산 1954

부산 수영구 황령산로 2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