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Flowing with time

중국요리, 중화요리, 일본요리 및 중국술, 일본술을 좋아하고 이야기하고 싶은 분이라면 트위터에서 가볍게 말걸어 주세요. 현지 및 한국내의 가게 정보도 공유합시다. twitter.com/worldofcorona 중국어와 일본어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무언가 재미있는 일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대림+남구로+건대+태평+수원+인천)차이나타운

리뷰 2232개

7명이 자녁시간 힙스타로 가득한 성수에서 함께 식사를 하기에 정말 방법이 업엇는데 다행히 이 집은 사람이 업어서 7명이 나란히 앉을 수 잇엇습니다. 왜 사람이 업엇느냐면 밥을 다 소진햇기 때문에…30분을 가게에 앉아서 기다렷는데 일행과 이야기하며 보내기엔 길지 안은 시간이엇어여. 돈가스와 카레는 먹을만했고 양이 정말 많앗습니다. 성수에서 웨이팅은 싫거 갈데가 업다면 추천, 아마 웨이팅이 잇을만한 집은 아닐 것 같아요.

카카모루

서울 성동구 연무장5가길 20-1

지하로 매우 큰 규모의 카페 구정 당일이라 그런지 손님은 많은데 빵의 종류는 많지 않앗어여. 프랑스를 표방한다면 카페오레와 에스프레소가 잇어야 하는거 아닐까란 생각을 햇습니다.

오야밸리 카페

경기 성남시 수정구 오야남로14번길 11

1945년에 건립한 한옥고택의 카페, 좀 수연산방의 느낌과 비슷해요. 근대한옥이라 구조도 비슷하고 메뉴도 비슷합니다. 사실 이런 곳애서 내오는 전통차의 수준은 그냥 느낌만 내는 편이라 그건 감안해야해여.

새소리 물소리

경기 성남시 수정구 오야남로38번길 10

업장의 반이 소품샵, 나머지 반은 카페인데 귀여운 디저트류를 팔아여. 소품샵 중엔 이렇게 반을 디저트집으로 운영하는 집들이 좀 잇어여. 두 가지 푸딩을 주문햇는데 물을 주시는 이유를 알앗습니다. 꾀 달거든여.

히로핀

경기 성남시 중원구 제일로35번길 19

생긴지 얼마 안댄 집인 것 같아여 옛날 학교앞 떡볶이 감성인데, 떡볶이가 이제 막 만든게 아니지만 또 너무 오래 쫄인 느낌도 아닌 적절한 꾸덕함. 달착지근해여. 피카츄 돈가스 진짜 올만에 먹어보네여.

성남 떡볶이

경기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42번길 29

각종 산리오 굿즈들이 잇어요. 그 중 실바니안 패밀리가 눈에 띄네여.

페이브클립 소품샵

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135번길 14-2

업장외관이 성같네요. 홍차의 라인업이 다즐링 종류인데 개중 홍차의 황제 기문홍차가 보여서 기문홍차와 다른 다즐링을 주문햇어요. 기문은 제가 지냇던 안후이성의 홍차라서 더 선호하는 편. 생각보다 나오는 시간이 오래걸려서 무슨 일인가 싶엇는데 물을 다 내린 후에 잎차를 제거하고 내와서인 것 같아여. 이렇게 내오면 일단 완성된 맛이니 침출된 잎이 계속 우러나오지 않으니 균일하고 완성된 맛을 즐길 수 잇습니다만, 물추가가 안되니 가게... 더보기

뚝방길 홍차가게 뜰

경기 성남시 분당구 효자길 19-1

분당에서 라멘으론 가장 오래댄 집 아닐가여, 뒷편의 진우동과 자매집으로 알아요. 네이버리뷰를 쓰면 음료수나 맥주를 주는데 라멘과 오코노미야키를 먹으면 탄산을 마시고 싶어져서 요리나오자마자 조금 먹은 후 바로 리뷰를 달고 음료를 받앗습니다. 오래 살아남는 가게들은 이유가 잇어여. 한결같음.

유타로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35번길 8

화덕까지 잇는데 이탈리안 피자는 7시 15분 정도까지만 주문가능해요. 이 시점부터 빵은 30% 할인입니다. 신현리인데 자차접근이 편해요.

냅 인더 선샤인

경기 광주시 신현로 107-6

프차인줄 알았는데 프차가 아니었어요. 즉떡집인데 우삼겹 들어가는 매뉴를 시키고 튀김을 추가. 가장 안매운 레벨인데 살짝 얼큰해요. 그리고 달착지근하네요. 맛잇엇어요.

양재동 떡볶이

서울 서초구 마방로2길 1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