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Flowing with time

중국요리, 중화요리, 일본요리 및 중국술, 일본술을 좋아하고 이야기하고 싶은 분이라면 트위터에서 가볍게 말걸어 주세요. 현지 및 한국내의 가게 정보도 공유합시다. twitter.com/worldofcorona 중국어와 일본어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무언가 재미있는 일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대림+남구로+건대+태평+수원+인천)차이나타운

리뷰 2200개

정왕시장 정왕차이나타운의 입구쪽에 잇어여. 진짜 레트로한 느낌의 빵집. 케잌이 많아서 버터케잌인가 싶엇는데 의외로 다 생크림케잌이엇으며 가격도 2만원에서 2.5만원 정도로 극한의 가격! 이런 가격에 케잌 한판을 먹을 수 잇는 곳은 진짜 드물 것 같아여. 케잌과 빵을 몇개 사니 서비스도 받을 수 잇엇습니다. 빵도 싸고 맛잇으니 강추.

브랑제리 과자점

경기 시흥시 정왕시장길 52

중국에선 정말 지점이 많은 저가 아이스크림과 밀크티 브렌드. 중국인들이 많은 지역위주로 지점이 잇는 것 같아여. 가격 이상의 맛이에여.

미쉐

경기 시흥시 정왕천로411번길 12-1

정왕 차이나타운을 거닐 다 우연히 발견하엿습니다. 신징 양꼬치라고 하두 대문작만하게 써 잇길래 궁금해서 들어가보앗는데 다행히 틀리지 않은 선택이엇어여. 한국에서 이 정도대는 신장양꼬치를 먹을 수 잇다니 어메이징입니다. 이 가게는 두 가지의 신장 스타일을 가지고 잇어여. 붉은버드나무의 가지를 이용한 꼬치와 난컹饢坑(탄두르)라고 하는 가마 안에 훈제로 익히는 두 가지입니다. 이 가게명이 ‘신장 난커로우’인데 아마 낭컹로우饢坑肉의 ... 더보기

신장낭커러우

경기 시흥시 정왕천로 420

심술이네 후반전이란 가기에 오이도에 잇는데, 여기는 전반전이라고 간판에 써 잇네여. 연변가정식을 표방하는데 신장 양꼬치부터 마라탕까지 메뉴가 많아여 ㅎ 근데 실제로 신장양꼬치 같은 메뉴는 현재 안하는 것 같고 집밥 같은 메뉴들만 가능합니다. 볶음밥과 탕츄 고등어를 주문햇습니다. 볶음밥은 묘하게 여러 향신료의 맛이 나서 보기보다 평범하지 안앗어여. 탕츄 고등어는 탕츄糖醋탕수이니 탕수어를 떠올렸는데 몬가 카오위 같은 느낌이엇어여.... 더보기

심술이네

경기 시흥시 군서로 39

이 부근 경찰서가 생겨서 가게들이 생기고 잇어여. 이 생소한 브랜드는 간판에 한글이 없어요. 돈키라떼가 궁금햇는데 다른 메뉴를 주문햇어여.

워키동키

부산 수영구 망미번영로74번길 23

노포인데 노포에 대한 기대감이 마니 무너졋어여. 솔직히 간짜장은 춘장이 너무 묽고 밍밍햇습니다. 홀인데도 탕수육은 소스를 따로 내오네여. 사천짜장은 수도권에 없는 스타일이라 신기햇습니다. 좀 매운데 달달한 맛이 잇고 해물이 들어가 잇어여.

대복성

부산 수영구 수미로13번길 11

가게 이름처럼 압생트가 잇고 압생트 베이스의 칵테잏은 메뉴에 업지만 주문하면 만들어줍니다. 압생트의 플리이바가 가득한 칵테일.

압생트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58번길 34

입구에 불상이 잇어여, 그리고 향도 피워놓는게 딱 힙스타의 집. 분위기 좋고 칵테일도 맛잇어여. 생긴지 얼마안댄 신상바.

스멜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 226-12

일본의 킷사텐 같은 느낌의 쇼파와 테이블이 잇고 메뉴들도 그렁편. 고객은 다 엠지들인데 음악은 영포티, 영피프 감성이에여. 칵테일 메뉴들도 많아서 저녁엔 술을 마실 수도 잇는데 술마실 분위기는 아닌듯.

사랑방다실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57번길 4

주차구역도 잇고 갠찬은 커피가 잇으며 사람이 많지 않아서 작업을 하기에도 조은 카페.

모토커피

부산 수영구 과정로 1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