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Flowing with time

중국요리, 중화요리, 일본요리 및 중국술, 일본술을 좋아하고 이야기하고 싶은 분이라면 트위터에서 가볍게 말걸어 주세요. 현지 및 한국내의 가게 정보도 공유합시다. twitter.com/worldofcorona 중국어와 일본어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무언가 재미있는 일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대림+남구로+건대+태평+수원+인천)차이나타운

리뷰 1564개

우육면이 의외로 괜찮았어요. 그리고 소고기볶음밥에 콩나물이 들어가니 왠지 한국요리 같아요 ㅎㅎ 꼬치집이니 꼬치를 주문했어요.

소관작천하

서울 광진구 동일로18길 33

스팸메일의 홍수로 문자를 통 안보니 안내문자가 와 있는 것도 몰랐습니다ㅠㅠ 친절하게 어떻게 마셔야 하는지의 설명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두 가지 방법 다 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뽈레팀의 선물상자

메이커 없음

오랫만에 왔어요. 이제 카츠동 9500원도 합리적인 가격인 시대…

종로 돈부리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385

진짜 시원해요. 7천원. 이 집은 닭곰탕이나 닭칼국수가 메인인 것 같습니다.

바로이맛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390-10

닭을 진짜 갈비 혹은 돼지구이처럼 먹는 느낌입니다. 의외로 김치 맛있네요. 묵은지처럼 보이지만 갓담근 김치입니다 ㅎ닭칼국수 하나로 여럿이 나누어 먹을만했어요.

품계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80길 11-20

사장님이 2층의 해장촌을 클로징하고 3층의 지니펍을 리오픈했어요. 해장촌은 안주가 맛잇고 꽤 손님이 많았는데 테이블 회전이 좋지 않아 결국 펍을 리오픈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안주도 괜찮은 가격인데 칵테일은 정말 싸요. 귀여운 비쥬얼에 비해 꽤나 높은 도수를 자랑해요. 창가 자리에 앉아서 뒤에서 사진을 찍으면 진짜 예쁘게 나와요. 사장님에게 부탁하여 찍어보세요 ㅎ

지니펍

서울 용산구 신흥로 37

초피와 들깨, 후추의 맛으로 먹는 것 같습니다. 해장으로 먹으로 와야할 걸 같아요.

남원추어탕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4길 3

과일이 냉동이고 요거트 아이스크림도 좀 딱딱한데 그래도 저렴해서 좋아요. 천천히 먹으면 충분히 부드러워집니다.

요거트월드

서울 광진구 자양번영로13길 3

건대 차이나타운의 메인스트리트에 가깝긴 하나 주택가 안에 있어서 일부러 찾지 않는 한 발견하기 쉽지 않은 위치입니다. 아마 한국인의 손님이 거의 온 적이 없나봐요, 직원들끼리 한국인이 왔다고 중국어로 서로 속닥속닥…다 들린다구여 ㅎㅎ 간판을 보면 상호명 앞에 金記라고 쓰여져 있는데 광동요리의 가게들은 두글자의 상호 뒷글자를 記로 끝내는 네이밍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 집도 광동요리를 표방하는 집이에요. 족발덮밥이 메인요리에요.... 더보기

룽쟝 족발덮밥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32길 20

완두콩 3개 올린거 너무 기엽지 않나요? 완전 레트로 스타일입니다. 솔직히 춘장이 너무 묽어요. 그래도 불맛과 감칠맛이 나는데, 디저트까지 7천원이면 갠찮아 보입니다. 이 근방이 있는 분이라면 추천할만해요. 바로 옆의 복성각에 간짜장이 없어서 이 집으로 왔어요.

은하장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63-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