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ing with time

중국요리, 중화요리, 일본요리 및 중국술, 일본술을 좋아하고 이야기하고 싶은 분이라면 트위터에서 가볍게 말걸어 주세요. 현지 및 한국내의 가게 정보도 공유합시다. twitter.com/worldofcorona 중국어와 일본어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무언가 재미있는 일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대림+남구로+건대+태평+수원+인천)차이나타운

리뷰 1856개

스찌개, 충북지역의 요리인 것 같아요. 연골스지찌개의 약자로 보입니다. 스찌개 백탕과 양지국밥은 다 같은데 스지가 들어가냐 고기가 들어가냐의 차이인 것 같아요. 스찌개 홍탕은 매운맛이 나중에 올라오네요. 서울수도권에선 접하기 힘든 스타일의 국밥입니다. IC 부근이라 식사하고 바로 고속도로를 타기 좋아요.

하누연

충북 음성군 감곡면 가곡로 228

10시에 갓더니 정작 면요리가 매진이었습니다. 요리가 빠르고 중국요리 초심자도 맛있다고들 하는 한국화한 스타일.

송화 산시도삭면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30길 33

등심카츠 6500, 극한의 가성비 맛을 논하기 미안한 가격입니다만 맛도 괜찮은 수준입니다 신도림역 테크노마트 지하 푸드코트

수 돈카츠

서울 구로구 새말로 97

만두 종류가 많아여. 모듬만두가 좀 더 가성비가 있네요. 만두가게로 알고 들어갔는데 치킨도 있고 거의 김천 수준입니다. 그래도 늦은 시간에 식사 같은 걸 할 수 잇다는 장점의 가게.

별난만두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29길 44

고갈비, 오랫만에 보는 이름이라 들어갔습니다. 옛날 피맛골 고갈비집의 추억이 소록소록한데, 이 집은 여러 종류의 고갈비가 있어요. 그 중 치즈 고갈비를 주문했습니다. 술집인데 술 없이 열신히 고갈비를 식사로 먹았어요. 추억의 피맛골 고갈비보다 맛있었습니다. 2004년 개업이라 이 컨셉인지 장내에 흐르는 음악은 다 이 즈음 발표되는 곡들이에요. 먹으며 나도 모르게 노래를 따라부르고 있었네요.

과장님댁

서울 광진구 동일로22길 31

매장 앞에 헝그리판다앱의 영맨들이 잇어요. 이걸 다운받고 이 앱으로 6천원 이상의 주문을 하면 6천원 할인을 받고 판다인형도 받을 수 있어요! 두유 베이스의 밀크티에 미숫가루를 넣은 느낌.

차백도

서울 광진구 능동로 111

변변치 않은 개인적인 식사의 기록임에도 언제나 선물을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초콜렛이 너무 기엽네여!

뽈레팀의 선물상자

메이커 없음

사장님이 메뉴 통일하라고 압박 엄청주는데 쫄지 마세여, 그리고 요리는 생각보다 빨리 나옵니다. 산동교자는 무엇보다 탕수육입니다. 탕수육 어떻게 주냐고 물어보면 꼭 볶아달라고 하세여. 그게 아니면 이 집에 가는 의미가 없습니다. 탕수육은 원래 볶는 것이지 소스를 뿌리거나 따로 내주는게 아닙니다. 자주 하는 애기지만 홀에서도 소스를 따로 찍어 먹어야 할 정도의 튀김을 만드는 집이라면 안 가는게 맞고 그런 탕수육은 안 먹는게 맞습니다... 더보기

산동교자

서울 중구 남대문로 52-13

냉슬러시 국수, 이름이 간지나여 그냥 냉국수인건데 ㅎㅎ 치자면으로 주문했습니다. 맵지 않으면서 시원한 얼큰함 이 부근 갈 일 있으면 강추입니다.

온세정 국수

서울 마포구 백범로 8

양해장국 9천원. 나름 가성비. 24시간이라 늦은 시간 이 주변에서 갈 데가 별루 업어여.

청진동 해장국

서울 마포구 신촌로18길 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