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오잉
좋아요
7년

도대체 다들 여기 왜 줄 서서 먹는 거예요.... 맛없진 않지만요 왜 굳이..? 그렇게 막 오래 기다려서 겨우 먹을 그런 맛은 아니에요.. 정말루.. 다른 곳을 가세요.. 약간 페이스북 맛집 느낌이 커요 페이스북 맛집 페이지 이런 데에도 많이 올라온 것 같던데.. 기다릴 필요가 없다면 드셔보세요.. 아 우동은 진짜 맛없어요(주 의)

우마이 스시

경기 군포시 산본로323번길 16-29 청송프라자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