うまい すし
음식
전체 더보기
가격대비 괜찮았던 스시집
우마이 스시
경기 군포시 산본로323번길 16-29
0
제대로 하는 스시집 산본에서 광어나 연어 시켰을때 여러 부위를 주거나 칼집을 내거나하는 디테일이 있는집이 별로 없는데 이집은 그 디테일이 있다 기다려서 먹을정돈 아니지만 산본에서 초밥 먹을거면 여기가 맞다
동네에서 밥먹겠다고 헤매다 들어감. 가격도 저렴하고 초밥도 괜찮았다.
2
사진에 안나온 미니우동까지해서 모둠세트 ₩8500입니다 싼맛에 그런대로 먹기 무난무난 와사비는 셀프로 조절해서 먹으면 됩니다 웨이팅 있는 편이고 후문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도대체 다들 여기 왜 줄 서서 먹는 거예요.... 맛없진 않지만요 왜 굳이..? 그렇게 막 오래 기다려서 겨우 먹을 그런 맛은 아니에요.. 정말루.. 다른 곳을 가세요.. 약간 페이스북 맛집 느낌이 커요 페이스북 맛집 페이지 이런 데에도 많이 올라온 것 같던데.. 기다릴 필요가 없다면 드셔보세요.. 아 우동은 진짜 맛없어요(주 의)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