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데브리질] 다녀온지 좀 됐지만, 남편과 기념일날 가본 방문한 텍사스데브라질 센트럴시티점. 남편이 고기 좋아해서 갔는데, 다양하게 먹기 괜찮았음. 직원분들이 카빙해주는 방식이라 분위기내기도 괜찮았고, 샐러드바도 좋았음.
텍사스 데 브라질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05 파미에 가든 1층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