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담동 시옷빵집 유명한 <비스트로 시옷>의 베이커리 전문 분점 사실 비스트로시옷엔 못가봤고(너무 비싸고 혼자 가기도 애매하다;) 친구가 예전에 비스트로 시옷에 식사하고와서 빵이 너무 맛있었다고 적극 추천해서 가봤음. 빵이 맛있지만 나는 밥형 인간이라 그런지 빵 두어개 담고 만원내면 어쩐지 손해본 기분이더라 엥. 시옷빵이 맛나긴 한데 여자주먹 두개 붙여둔 사이즈가 3500원이야. 먹으면 너무 빨리 사라짐 흑흑😭(가난뱅이)
시옷빵집
세종시 마음로 233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