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장식사불가
포장
배달
예약제
주차가능
치즈식빵: 가게에 들어가니 치즈냄새가 진동하더군요. 그게 치즈식빵에서 나는 형이었어요. 큰 것 하나로 온 가족이 우유 스프레드를 발라서 나눠먹었는데 정말 맛있고 부드럽다고 난리네요. 식빵은 빵의 구수한 냄새가 나면서 촉촉하고 부드러운, 아기 살결 같은 촉감과 치즈향이 자연스레 어우러지네요. 우유 스프레드: 우유맛 잘 납니다. 한 번은 맛봐도 아깝지 않은 느낌입니다만, 추천하진 않겠습니다. 인공적인 향이 첨가되지 않아서 기대에... 더보기
저녁에 가서 식사빵은 종류가 많이 없었어요. 바게뜨, 까눌레, 더티초코 파운드 사와서 바게뜨는 하나만 먹고 명란 바게뜨 만들어 먹으려 했는데 정신차리니 반을 먹어치웠고, 까눌레는 은은한 럼 향이 좋습니다. 실기 준비할 때 파운드케이크 만들면서 설탕:버터:밀가루가 동량으로 들어가는걸 보고 충격받은 뒤로 일부러 사먹진 않고 있어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파운드케이크는 다크초콜렛과 체리의 맛은 딱 벨런스가 맞아요.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