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신림동 신원시장의 신원호떡입니다. 호떡(2천)과 함께 짜이(3천)를 파는데, 기름기 없이 구워낸 호떡도 별미지만, 짜이가 굉장히 본격적이네요. 더워지는 날씨 때문인지 캔에 들은 시원한 짜이를 내주셨구요. 향신료 풍미가 완전 제대로인데, 안쪽에 먹고 갈 수 있는 공간의 선반을 보니 짜이에 사용하는 각종 향신료들이 병입되어 있습니다. 제 느낌에는 당도를 5~10% 정도 더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만, 단맛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이 맛을 더 좋아하실 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호떡 안의 흑설탕에도 계피 맛이 상당히 강하게 납니다. 참고하시길요.

신원호떡

서울 관악구 관천로 43 성마빌딩

테이스티

오 짜이 제대로 만드시나봐요. 시제품 파시는 줄

커피와 미식 (구 미식의별)

@nina 네. 어지간한 짜이 전문점에도 뒤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