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드디어 가봤다 소문난 빵집 셀레슈크레! 오픈일이 정말 적고 그마저 규모가 작은 편. 방문했을 땐 이미 빵이 많이 나갔다. 최근 바치케 베이킹을 직접 해보니 저 사이즈에 15000원이 굉장히 저렴한 것임을 과연 알겠다. 베이컨 피셀과 치즈식빵을 주문했는데 피셀은 알싸한 스모키향과 짭짤함에 술 안주 삼고 싶어지는 맛이었다. 치즈식빵은 무난무난~
셀레슈크레
세종시 보듬4로 9 도램마을11단지 카림 애비뉴1 1층 2호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