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만듀만듀

리뷰 70개

먹자마자 미국의 맛이라고 느껴졌다. 패티가 두장이라 먹고 나면 뱃속이 아주 든든하다. 소스가 많이 든것도 아닌데 뭔가 맛있음. 사실 맛 없으면 안되는 가격이긴 함ㅋㅋㅋ 감튀는 두명이라 레귤러 사이즈로 시켰는데 양이 넘 많아서 다 못 먹었다. 리뷰 좀 찾아보고 젤 작은 사이즈를 시켰어야…😂

파이브 가이즈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요즘 잘 없는 즉석떡볶이집.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 엽떡에 길들여진 입맛이라 좀 심심하게 느껴졌다. 그래도 볶음밥은 짱맛이었음!

동그라미 즉석떡볶이

세종시 조치원읍 돌마루2길 7

이바돔도 오랜만에 다녀왔다. 요즘 돈까스를 자주 먹는듯ㅎ 무난하게 맛있는 경양식 돈까스. 계단쪽에 있는 자리가 아지트 같아서 아늑하고 맘에들었다.

이바돔

세종시 조치원읍 새내11길 11

오랜만에 돈스 다녀옴. 예약을 해서 안기다리고 바로 먹었는데 여전히 사람이 많았다. 여긴 일단 양이 많고 고기가 두툼해서 좋다. 양이 워낙 많으니 대부분 포장용기 요청해서 한쪽씩 싸가시던ㅋㅋㅋ

돈스

세종시 조치원읍 돌마루7길 6

마라탕 먹고 싶을 때마다 도담점으로 갔었는데 가까운 곳에 탕화쿵푸가 새로 생겨서 이제 여기로 갈아탐😆 신규 매장이라 식기들이 새거라 좋네욤. 아이스크림도 공짜로 하나씩 집어먹을수 있다!

탕화쿵푸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봉산2길 18

사진은 못 찍었지만 짜장,짬뽕 도삭면이라 괜찮게 먹었다. 볶음밥은 별로였음. 음식 전체적으로 무난무난 했고 간이 세지 않은게 좋았음. 중식 먹고 물 이렇게 적게 먹은건 처음인듯.

초향각

세종시 장군면 장척로 581

추어탕 집인데 돈까스가 굉장히 성의있게 나온다ㅋㅋㅋ 양도 많아서 다 먹으면 엄청 배부름. 추어탕도 무난무난 괜찮다. 기본으로 추어튀김 하나씩 줘서 좋음.

한도령 본가 추어탕

세종시 조치원읍 돌마루5길 29

청국장+주물럭 세트 먹었는데 메인메뉴, 반찬 다 맛있다. 그리고 반찬이 전부 다 셀프바에서 무한리필이라 넘 좋았다. 가지튀김이랑 계란말이 몇 번 리필해먹음☺️ 아 근데 2인분부터 주문 받아서 혼밥은 안되는것 같았다.

한끼줍쑈

세종시 보듬4로 9

보리밥 시키면 된장찌개 기본으로 나오고 나물이랑 보리밥은 셀프로 담아서 먹으면 된다. 나물 종류는 그때그때 조금씩 바뀌는편! 그리고 여기는 감자전이 넘 맛있다. 주문하면 바로 감자 갈아서 만들어 주시는데 쫄깃하고 맛있음.

강원옹심이

세종시 조치원읍 돌마루1길 2

직장인들 가기 좋은 밥집인데 오징어볶음이 진짜 맛있다. 오징어 아래에 두부가 깔려서 나오는데 양념이랑 같이 먹음 넘 맛있음. 1인분도 가능해서 좋다. 다른 메뉴들도 무난하게 맛있음! 사진은 1인분과 3인분.

자매밥상

세종시 조치원읍 충현로 18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