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만듀만듀

리뷰 86개

지나가다가 사람들이 오픈 전에 줄 서 있길래 궁금해서 사봤는데 완전 성공! 바질토마토 바게트가 특히 맛있다. 맛있어서 흡입하다가 정신차리고 사진 찍음

밀즈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7로 158

요즘 대형카페가 워낙 많아서 그런가 그렇게 대형이라고 느껴지진 않았다. 음료는 괜찮았는데 베이커리류는 별로 였다. 사람은 참 많았던…

빈스텔라

세종시 연동면 태산로 155

기념일을 맞아 가족들과 방문. 예약하고 가니까 음식이 바로 착착 나와서 시간 낭비 없이 먹을 수 있었다. 음식이 다 맛있었고 파스타와 리소토의 익힘 정도가 취향에 맞아서 좋았다. 못 먹어본 메뉴들 먹으러 또 와야겠음.

르 가든 블루

세종시 한누리대로 411

조그만 브런치 카페인데 음식이 너무 맛있다. 사진이 이것밖에 없는데 구운버섯 라이스랑 샌드위치류도 몇개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음. 그리고 밥 종류 뿐만 아니고 샌드위치도 주문 즉시 만들어 주는 건지 소스를 뺄 수 있는 옵션이 있어서 소스 안 좋아하는 일행이 만족스러워 함. 직원분도 완전 친절하시구 아메리카노도 개인카페 치고는 가격이 괜찮아서 메뉴 도장깨기 하러 자주 갈 것 같다!

솜브

세종시 조치원읍 충현로 154

산에 단풍구경 갔다가 방문. 경치가 좋고 화덕피자가 맛있었다. 대표 메뉴는 굴뚝피자라고 구운야채랑 고기랑 올라간게 있는데 그거 먹고 싶었지만 편식쟁이 일행으로 인해 아쉽게 포테이토를🥹 도우 자체가 맛있어서 맛있긴 했다. 그리고 야채가 필요해서 시킨 샐러드가 생각외로 넘 맛있었다. 위에 올라간 고기도 바베큐 제대로 했는지 불맛나서 넘 좋았음. 리조토랑 파스타도 괜춘했다.

뮤지엄 비

충남 금산군 복수면 구만길 52

9천원인데 고기 많이 줘서 좋았다. 고기 뻑뻑하지 않을까 했는데 부들부들해서 만족. 추운날 뜨끈하게 후루룩 먹을만 하다. 김치는 양념이 너무 많은거 아닌가 싶었는데 국수랑 먹어보니 잘 어울린다. 재방문 의사 있음🙆🏻‍♀️

제주 올래 고기국수

세종시 조치원읍 문화길 17

위치는 좀 찾기 힘들었지만 음식 정갈하게 잘 나와서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것 같다. 사진 찍은거 외에도 구성이 더 있음. 전체적으로 다 맛있게 먹었다. 마지막에 나온 아이스크림도 고소하고 맛있었다.

솔반

충남 공주시 반포면 마티고개로 60

여기 튀김을 아주 잘한다. 꿔바로우가 얇으면서 바삭바삭하고 존맛이었음. 근데 소스가 좀 특이했다. 신맛 거의 없는 소스였음. 다른 요리랑 양꼬치도 맛있게 먹었다.

한성 양꼬치 , 양갈비

세종시 나성북1로 12

솥밥이라 그런지 밥이 아주 찰지고 맛있었다. 근데 메인인 생선은 뭔가 온도도 미적지근하고 쫌 별로🤔 반찬은 완전 셀프이고, 찐 양배추가 있었던게 좋았다.

고등어 밥상

세종시 장군면 월현윗길 38-7

걷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 사진을 못 찍었는데 식사메뉴가 넘 맛있다. 차돌된장이랑 제육볶음 먹었는데 둘 다 굿굿. 반찬도 괜찮고 특히 제육이 냄비에 달달 볶아서 주는 제육이라 넘 좋았다. +) 네이버에 영업시작 시간 4시라 되어있는데 점심에도 여는듯(점심으로 먹음)

인생역전

세종시 조치원읍 행복3길 1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