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어탕 집인데 돈까스가 굉장히 성의있게 나온다ㅋㅋㅋ 양도 많아서 다 먹으면 엄청 배부름. 추어탕도 무난무난 괜찮다. 기본으로 추어튀김 하나씩 줘서 좋음.
한도령 본가 추어탕
세종시 조치원읍 돌마루5길 29
1
0
청국장+주물럭 세트 먹었는데 메인메뉴, 반찬 다 맛있다. 그리고 반찬이 전부 다 셀프바에서 무한리필이라 넘 좋았다. 가지튀김이랑 계란말이 몇 번 리필해먹음☺️ 아 근데 2인분부터 주문 받아서 혼밥은 안되는것 같았다.
한끼줍쑈
세종시 보듬4로 9
2
보리밥 시키면 된장찌개 기본으로 나오고 나물이랑 보리밥은 셀프로 담아서 먹으면 된다. 나물 종류는 그때그때 조금씩 바뀌는편! 그리고 여기는 감자전이 넘 맛있다. 주문하면 바로 감자 갈아서 만들어 주시는데 쫄깃하고 맛있음.
강원옹심이
세종시 조치원읍 돌마루1길 2
4
직장인들 가기 좋은 밥집인데 오징어볶음이 진짜 맛있다. 오징어 아래에 두부가 깔려서 나오는데 양념이랑 같이 먹음 넘 맛있음. 1인분도 가능해서 좋다. 다른 메뉴들도 무난하게 맛있음! 사진은 1인분과 3인분.
자매밥상
세종시 조치원읍 충현로 185
3
평일 오픈시간 조금 지나서 갔었는데 몇자리 빼고는 전부 예약이 되어 있어서 좀만 늦었으면 웨이팅 할뻔 했다…! 곱창+떡 사리 추가해서 먹었는데 깔끔한 곱창 전골의 느낌이 나서 넘 맛있게 먹었다. 국물까지 싹싹 긁어먹음. 좀 아쉬웠덤 건 고기가 잘게 잘려져 있었는데 좀 질긴 느낌 이었다는 것? 그래도 엄마랑 같이 간건데 엄마가 맛있다고 좋아하셔서 만족스러웠다.
당미소
세종시 보듬7로 61
탕화쿵푸 마라탕을 젤 좋아하는데 그곳과 아주 흡사한 맛이 나서 좋았다☺️ 이제 세종시 가기 귀찮으면 여기로 올 듯ㅎ 그리고 꿔바로우가 소중대로 나눠져 있고 소가 7천원으로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가성비(?) 좋다고 느껴짐 (사진 소자)
다복향 마라탕
세종시 조치원읍 조치원4길 14
대체적으로 무난한맛 이었다. 평일에 일찍 가서 웨이팅 없이 바로 먹었는데 웨이팅 하고 먹었으면 좀 아쉽게 느껴졌을 듯? 가격대가 괜찮아서 회사 근처에 있는 가게였다면 밥먹으러 자주 갔을것 같다.
월량관
서울 마포구 동교로46길 10
5
빙수랑 케이크 둘다 넘 맛있었다💕
피오니
서울 마포구 연남로 59-1
8
조치원에 케밥가게가 생겨서 넘 좋다😄 터키(?)분이 운영하시는듯! 고기를 엄청 많이 준다. 밥보다 많은듯;; 화이트소스만 뿌려져 있어서 먹다보면 느끼할수 있는데 그때 칠리소스 뿌려먹으면 끝까지 맛있게 먹을수 있다. +)배민에도 등록돼 있음
이스트 케밥
세종시 조치원읍 행복5길 21
사진에 있는것 말고도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다 넘 맛있다🥺 태국 분들이 요리하심! 옛날에 학원으로 쓰던 건물을 개조해서 써서 그런가 내부는 좀 학원같음(?) 점심시간에 손님 몰릴때 가면 음식 나올때 까지 좀 오래기다려야 함. 하지만 배달도 하니까 편하게 시켜먹어도 된다. 벗뜨 메뉴가 좀 적게 등록되어 있음.
빠쇼앱샙
세종시 조치원읍 새내21길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