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망고스틴반반

맛속 있는 찐맛집을 내게주세요
관악구

포스트 299개

망고스틴반반

추천해요

2개월

납작면 로제를 먹고싶었는데 문득에서 발견 큰 새우 3개 말고도 작은 새우가 안에 섞여있어요. 새우 위에 얇게 뿌려진 치즈도 잘 늘어나는 게 먹음직스러웠고요. 가격은 샤로수길 근처 다른 파스타집도 비싼 것 같아서 흠.. 많이 남길 것 같아서 테이크아웃했는데 한 번에 다 먹었으니 이정도면 좋다고 하겠습니다. (양이 적어서 흡입한 것 아님) 맛있게 잘먹었어요.

문득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8

분위기가 자주 먹어보지도 않은 파르페를 그리워하게 만들길래 파르페, 비엔나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파르페에 꽂힌 빨대를 빨았다가 체리 시럽을 마십니다. 1층 2층 의자가 전부 같은 소파라 좋았고 단 거랑 안 단 거 하나씩 시키면 더 좋겠어요. 오늘은 웨이팅도 길어서 적당히 나왔는데 다음 번에 오면 더 잘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학림다방

서울 종로구 대학로 119

망고스틴반반

추천해요

2개월

고수 셀프리필 최고 추운 날에 돌아다니다 먹는 진하고 맛있는 쌀국수국물 더블 최고 고기듬뿍 쌀국수하고 반미를 시켰는데, 반미 소스 약간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느낌 나요. 다른 분들이 추천하신 짜조를 못 먹어본 게 아쉽습니다.

뎁짜이

서울 종로구 대학로11길 41-4

망고스틴반반

추천해요

2개월

저는 처음 가봤는데 소중한 사람의 추억을 맛보러 함 들렀습니다. 맵찔이듀오의 용기 고추가루가 공중에 떠다니는 것마냥 가게 공기가 칼칼해서 신기했어요. 사진은 빨계떡 중하맛 중하맛조차도 매워서 하 정도 레벨이면 더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군요. 캡사이신으로 만든 것 같은 매움이지만 맛은 있었어요. 매운 거 잘 못 드시면 계떡을 드시는 걸 추천할래요.

틈새라면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242-1

망고스틴반반

추천해요

4개월

회사 점심식당 쌈밥집인데 제육도 맛있고 반찬도 맛있고 계란찜도 주시고~ 저 여기 좋아해요 점심시간 되면 금방 찹니다

수정식당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20길 15

아하 이곳이 중앙대의 황토방인가... 가격이 저렴하고(8천원) 고기는 약간 조사진 크기로 나오지만 살코기 위주로 잘 골라주셨어요. 비계 부위도 옆에 따로 나오니 잘 조합해서 드시면 됩니다. 양이 적어보인다면 곱배기라는 선지가 있죠 찌개까지 나오는 정식 구성이 괜찮았어요. 여기에 막국수까지 추가한 항아리 정식도 있습니다. 가성비 좋고 딱 봐도 학생 단골이 많아보였어요. 고기랑 같이 나오는 김치는 볶음김치로 조금 심심하고 셀프 ... 더보기

항아리 된장족발

서울 동작구 흑석로9길 13

망고스틴반반

추천해요

4개월

이미 재방문중인 곳입니다. 커피 마시러도 가보고 브런치 먹으러도 가봤는데, 저는 각 잡고 브런치 먹으러 갈 때가 더 좋았어요. 저녁시간에 브런치를 먹을 수 있는 것도 마음에 들고 가게 분위기도 겨울 저녁이랑 잘 어울려서요. 공간이 널찍해서, 음식과 대화를 섞어가며 도란도란 배 채우기 좋은 곳입니다. 음식은 무난하게 맛있었고 샐러드가 요새 가격에 비해 괜찮다고 느꼈던 것 같아요. 또 갈 거예요.

사담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52

망고스틴반반

추천해요

4개월

바다뷰 식당으로 너무 유명해서 맛없을 기대까지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던 곳 성게김밥은 성게가 소담하게 올라가 있어서 맛이 괜찮았고, 해물라면도 해물이 종류별로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라면에 재료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라면국물 간이 덜 진하고 밍밍하다고 느꼈는데 일행은 맛있었다고 하더군요 늦은 시간에 허기졌는데 먹어보고 싶었던 식당에서 배를 채울 수 있어 다행이었어요. 한 번 다녀오셔도 좋습니다. 근데 너무 야외라 ... 더보기

옥천횟집

부산 영도구 중리남로 2-21

망고스틴반반

추천해요

4개월

회사 점심식당 삼계탕 반계탕 그냥 먹을 수 있는 메뉴지만 괜시리 몸보신하는 기분이 들죠. 잘 익은 고기랑 찹찹한 찰밥까지 다 먹으면 든든해져요. 김치랑 깍두기도 맛있습니다. 한 번 가보고 혼자 또 찾아갔어요. 메뉴 시키면 인삼주를 한 잔 주시는데 국물에 부어 먹어도 되고 그냥 마셔도 됩니다. 다른 분 따라 국물에 부어보니 인삼 향이 확 퍼지더라고요. 알콜향은 금방 날아갑니다.

내림손 삼계탕

서울 중구 남대문로10길 30

망고스틴반반

추천해요

4개월

벌건 콩나물국밥 잘 안 먹는데 여긴 시원하고 맛있네요. 덜어서 비벼먹으라고 익다 만 계란도 밥그릇에 담아주십니다. 이런 디테일... 나는 치여... 아침으로 먹었는데 속이 뜨끈하고 든든해서 힘이 났어요. 편한곳이어서 또 갈거예요

산야로 콩나물국밥

서울 관악구 관악로 11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