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밖에 붙은 포스터의 주인공이 말아주는 오코노미야끼.. 베타야끼라고 교토식 오코노미야끼가 메인입니다. 사실 오코노미야끼보다 저 포테토사라다야끼가 넘 충격적으로 맛있었어요!!!! 감자샐러드에 치즈를 넣고 부친건데 당연 맛이 없을수가 없죠 맥주 계속 들어감.. 매우 협소한 매장이라 굳이 기다려서 먹을정도는 아니지만 한번쯤 들려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京都 下町のお好み焼き昌・べた焼きの専門店
〒604-8024 京都府京都市中京区西木屋町通四条上る紙屋町366 麗峰会館 1F
1
0
케익 사러 갔는데 어디에도 크럼블이 없길래 당황했는데 포장하면서 위에 따로 얹어주시는 시스템이더라고요 🤣🤣 묽은 크림과 대비되는 식감이라 재미는 있는데 넘 과하게 단 느낌이 좀 아쉽스입니다..
해브어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7길 38
2
맛도 맛이지만 접객이 너무 좋았어요. 사소하지만 테이블에 예약자명을 손글씨로 적어둔다더나, 술찜도 식으면 다시 데워주시는 등등... 심지어 음식이 좀 늦게 나왔는데 죄송하다며 서비스를 돌리시더라고요. 음식도 맛있었는데 마지막까지 좋은 접객 덕분에 더 기분좋은 시간 보냈네요!!
성립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길 43
4
이 동네에서 드물게(?) 8시까지 영업해주는 소중한 곳.. 맛은 무난무난 양도 부족하진 않습니다만, 밥과 샐러드 야채는 요청하면 더 주신다고 합니다!
823 포케 & 타르트
경기 과천시 과천대로7길 33
3
사진이 왜 두장이나면 처음 먹어보고 너무 감동해서 바로 다음주에 또 갔기 때문.. 사골육수 반 채수 반 같은 뽀얗지만 담백한 국물이 너무 좋습니다. 만두도 집에서 만든 것 같은데?? 절대 집에서 만들면 나올 수 없는 맛이에요 ㅋㅋㅋㅋ 찬바람 불면 자꾸 생각날 것 같습니다. 글고 밑반찬으로 주시는 버섯조림 너무 맛있어요 .. 말린표고를 졸인 것 같은데 따로 팔아주셨으믄..
덕이 손만두
서울 마포구 포은로 8
5
맛있긴 한데 몇년 전 처음같은 감동은 줄어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웨이팅은 여전히 많더군요 가능하다면 포장해다 드십셔
바다회사랑
서울 마포구 동교로 143
만두는 평범쓰였습니다 사진 끄트머리에 보이는 떡볶이는 집에서 한 맛... (좋은의미 나쁜의미 모두 포함)
샵만두쟁이
서울 마포구 방울내로 71
숯불바베큐 양념치킨 (라면사리 기본 포함) 동네 호프집 느낌이라 큰 기대 안했는데, 의외로 마냥 달고 불맛 조미유 맛만 나는 그런 양념은 아니라 놀랐습니다. 맨날 동근이만 먹던 나 반성해.. 훨씬 맛있더라구요. 사장님이 예전에 홍대 근처 레스토랑에서 일하시던 분이라, 양배추 샐러드 드레싱도 직접 만드신 걸 쓰신다고 합니다. 어두운 외관(?) 때문에 망설이셨던 분 계시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숯불바베큐치킨
서울 마포구 방울내로 73
6
분식집 튀김을 별로 안좋아해서 그간 떡볶이 국물 숫가락 취급했었는데 (ㅋㅋ;;) 정말 맛있는 튀김을 먹으면 그냥 튀김만도 먹어지는군요.. 허브향이 약간 나는 튀김옷도 그렇고 김말이 안에 깻잎을 넣거나 고추튀김 안에 카레맛 소를 넣는 등등 물리지 않게 만들어주는 장치가 많다고 느꼈습니다. 떡볶이도 꽤 칼칼한 편이라 튀김이랑 같이 먹기도 좋았어요. 갠적으로는 김말이를 강추하고 바나나튀김 넘 궁금해서 담엔 꼭 먹어보려고 합니당
삭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3길 12
닭가슴살 웜볼 + 양송이 스프 가성비라는걸 찾아볼 수 없는 지정타에서 나름 합리적인 가격대에 한바가지 샐러드를 먹을 수 있다..
포렛팜
경기 과천시 과천대로7길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