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압구정 세븐패티버거입니다. 6/19일 저녁 9시에 가서 버거위크 할인을 받고 오클라호마 버거에 맥주&프라이즈 세트를 시켰습니다 스매시드 패티의 튀어나온 부분들을 먼저 잘라서 먹었습니다. 적당히 바삭하면서 쫀득했고 고기의 카라멜라이징이 잘 드러났습니다. 이후 버거를 한 입 베어물면 양파와 패티, 겉은 살짝 따뜻하지만 속은 바삭한 번, 소스의 맛이 조화롭게 들어왔습니다. 이번이 5~6번째 방문인것같은데 확실히 맛있습니다. 오클라호마 어니언버거이지만 저는 여기에 양파를 추가로 더 넣으니 양파의 단맛의 주장이 더 강해지면서 고기 양파 빵의 맛의 비율이 더 조화로워졌다고 생각합니다….만 취향일 수 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세븐패티버거

서울 강남구 선릉로 815 신한양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