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강남역 위트앤미트입니다. 26년 4월 4일에 갔습니다. 파스트라미퀸즈 점심메뉴입니다. 15500원입니다 상당히 유명한 곳입니다. 많은 연애인들이 왔다 간 곳으로 알고있습니다. 파스트라미와 코울슬로의 비율이 좋았습니다. 파스트라미의 육향과 과할수 있는 느끼함을 너무 새콤하지 않은 코울슬로가 잡아줬습니다. 호밀빵이 양면이 전부 바삭하게 구워져서 첫 입에 이빨을 호밀빵 안에 집어 넣는 순간부터 끝까지 베어물때까지 바사삭하는 느낌이 정말로 좋았습니다. 양도 생각보다 많고 손을 씻을 수 있는 장소가 따로 마련되어있어서 편의성도 좋았습니다. 다만 가격대가 평균보다는 높다고 생각합니다

위트앤미트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0길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