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신당역 하동진입니다. 26년 5월 29일에 갔습니다. 수육과 고기국수 정식을 주문하였습니다. 사골의 맛이 진하고 고기의 익힘의 정도가 굉장히 부드러워서 그냥 먹어도 입에서 사르르 녹는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백김치와 다진마늘을 수육과 같이 주시는데 이 둘과 같이 먹는 것 또한 별미입니다. 소주가 절로 생각이 나는 맛입니다. 해장하러 가다가 한병 더 깔 것만같은 위험한 맛입니다. 잘먹었습니다.

하동진

서울 중구 다산로 253-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