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김메케
추천해요
6년

맨날 과일이랑 코코넛볼만 추가해서 먹다가 어제 꿀 추가했는데 역시 단게 들어가야 더 맛있구나?

요거트맨

서울 종로구 종로 51 종로타워 지하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