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맛있고 웨이팅 많은 신설동 <킹수제만두> 중국에서 살다 온 친구랑 가서 조금 긴장했는데 맛있어서 둘 다 정신없이 먹었다. 냉면과 물만두를 더 시킬까 고민했다 ㅋㅋ 매운오징어는 다른 곳보다 오징어가 덜 매우며 조그무달큰했다, 그래서 너무 취향저격! 이전에는 만두와 마파두부 밖에 없었는데 26년 6월 방문하니 중국냉면,목이버섯덮밥, 매운오징어 등 메뉴가 많아졌고 확실한 이유가 있는 메뉴들로 더 맛있게 먹었다 5년 전 8000원?이던 군만두가 15000원 되서 섭섭하지만 어느 곳이나 다 그러니 그러려니
킹수제만두
서울 동대문구 한빛로 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