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돕맛
3.5
1년

언제가도 맛있는 와플 맛집입니다. 플레인만 먹다가 딸기잼 와플을 먹었는데 역시나 맛있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산미가 강해 산미 있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하지만... 고소한 원두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너무 추운 날 몸 따듯하게 녹이고 갔습니다☃️

디저트로이

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457번길 27 성남우림라이온스밸리 B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