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로수길 안녕과자점 바닐라까눌레, 말차까눌레 / 각 2,500₩ 일단 그림하고 포장이 너무너무 귀엽다. 비뚤빼뚤 귀여운 일본어가 잔뜩 써져있다. 까눌레 같은 경우에는 즐겨먹지도 않고 엄청 좋아하는 편도 아니지만 꽤 맛있었다. 적당히 쫄깃 촉촉한 맛. 개인적으로 말차가 들어간 디저트는 향이 강하게 나는걸 좋아하는데, 이 곳 말차 까눌레는 말차향이 조금 덜해서 아쉬웠다. #까눌레 #디저트 #안녕과자점 #샤로수길
0
합정 멘멘 토마토 바질 츠케멘 (L) / 12,000₩ 분명 작년부터 가자고 다짐했던 곳인데 이제서야 가게됐다.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주변 카페에서 어슬렁거리다 시간을 딱 맞춰갔더니 40분 정도 웨이팅이 있었다. 친구는 보통 츠케멘을 시켰고, 내가 시킨건 토마토바질츠케멘. 적당히 매콤해서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었다. L 사이즈는 확실히 양이 많음. 미니화로를 주고 계속해서 육수를 부어 먹을수 있게끔 해둔게 좋았다. 타마고는 ... 더보기
합정 더피자보이즈 Spicy Chicken / Hawiian Half & Half (party_25,000₩) 피자를 먹을때 가장 좋아하는 조합. 그런대로 맛있다. 컵이 귀엽고 접시가 귀엽다. 하와이안 피자가 꽤 단짠스러워서 좋았음☺️ 약간의 웨이팅이 있으나 시간 잘 맞춰가면 대부분은 괜찮을듯!
더 피자 보이즈
서울 마포구 독막로9길 6
장량마라탕 (张亮麻辣烫) / 마라탕 사실 나는 체인점의 마라탕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하지만 제일 가까워서 먹는것뿐ㅠ 심지어 장량은 인당 최소 무게제한이 있기 때문에 혼자 먹을때 가끔 불편하다,,, 그래도 맛은 있다❗️ 마라탕의 계절이 돌아왔으니 다들 마라탕 드세요 !
마라탕
메이커 없음
1
중국 대련 아바시 카레 옐로우 커리 (양고기), 레드 커리 (치킨), 치즈난, 갈릭난 인도 주방장님이 직접 만드는 커리집〰 한국인들도 가끔 보이고 물이 줄어들때마다 직접 물을 따라주는 친절한?... 종업원들이 있는 인도 커리집. 커리 두개에 난 두개 라씨 하나까지 총 155元 ! 치즈난은 정말 치즈가 엄청 많이 들었구 중국 돌아오고나서 먹었던 음식 중에 젤 맛있었단
亚桥咖喱
中国辽宁省大连市中山区千可春饼店 邮政编码: 116001
중국 대련 부얼씬 (不二心)/ 샤오롱바오, 훈툰 한국인 사이에서만 유명한 만두 맛집. 비자센터 직원도 추천해주더라는,,, 하지만 현지에선 그닥 인기 있는 집은 아니다. 개인적으론 훈툰이 정말 맛있구 샤오롱바오는 너무 짜고 음 그렇다,, 만둣국 좋아하는 사람들은 꼭 훈툰 먹어보시길. 빠오즈는 밖으로 나가서 사와야 함! 채소 빠오즈 맛없어요,, 인당 18~20元 이면 충분히 먹고도 남는 양!
강남 꼬꼬댁갈비 / 피자닭갈비 세트 트위터 맛집으로 핫했던 피자 닭갈비를 먹으러 갔다! 드디어! 한국을 떠나기 전에 닭갈비가 꼭 먹고 싶어서 왔는데 피자 맛이 나지는 않고 그냥 맛있는 닭갈비 위에 치즈와 페퍼로니를 올린것뿐. 맛은 괜찮았으나 피자 맛이 안나서 뭔가.... 아쉬운... 또띠아에 싸먹는건 정말 좋았다! 트위터 맛집 치고는 쏘쏘한 편. 한국에서의 마지막 외식이었는데 나름 만족.
꼬꼬댁갈비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6길 38
2
상수 츠루하시 후게츠/풍월 2인 세트(돼지세트) 돈뻬이야끼, 야끼소바, 돼지 오코노미야끼로 구성된 세트. 돈뻬이야끼는 돼지고기가 들어간 달걀말이. 셋 중 가장 괜찮았던(...) 메뉴. 야끼소바는 오래 놔두면 타면서 딱딱해지고 짜서 가장 빨리 먹는걸 추천! 오코노미야끼도 탄맛이 조금,,,, 그래도 셋 다 무난한 맛! 가격 대비 괜찮았다. 아, 메론소다는 그냥 시럽 탄 탄산수 맛.
츠루하시후게츠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44-1
대구 도쿄다이닝. 샐러드 우동... 뭐시기 와 크림 함박을 먹었는데 함박은 사진이 없는 관계로 패스. 둘 다 맛은 보통의 요즘 인스타 핫플들과 비슷. 샐러드 우동은 맛은 그럭저럭 보통의 샐러드 파스타와 비슷했다. 근데 확실히 파스타였으면 더 좋았을뻔 했다. 뭔가 우동면은 따로 노는 느낌. 가게 분위기는 마음에 들었다. 웨이팅이 많아 여유있게 앉아있기는 눈치보임.
도쿄다이닝
대구 중구 동성로2길 4-5
이름이 기억이 잘 나지 않는 중화풍 냉면. 플레이팅이 예쁘고 집 근처라 편하게 가기 좋으나, 음식 자체는 그닥. 면이 너무 불어있었음,,, 스키야끼는 먹어보고 싶으나 다신 가지 않을 맛임,,
시오
서울 관악구 관악로16길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