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반카레 9500 모나미튀김 6000 소바 ???? 더운 점심에 웨이팅없이 바로 식사가능해서 슥 들어갔어요. 자주 지나 다니면서 한번 가보자~~ 하던 곳인데 제가 마지막테이블에 앉고 그뒤로는 쭉 웨이팅이... 튀김류는 제품그대로 쓰시는데 익숙한 맛있는 맛이고 소바국물이 조금 짭짤했는데 시원해서 계속 들어가요. 줄서서 먹지는 않을것 같지만 맛있었습니다.
라부 카레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17번길 52 1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