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맛은 무난하게 맛있는데 일단 보는 즐거움이 있음 계란도 고양이모양 아주 귀엽다 😽 웨이팅 없이 혼밥했는데 만족 웨이팅해서 먹을 정도는 아님 !
라부 카레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17번길 52
5
0
맛은 그냥 그렇고 고양이가 귀여움 웨이팅 각오 해야됨
행궁동 혼밥하기 좋은 곳 음식도 깔끔하게 잘 나오고 맛도있어요 혼밥해도 눈치 안주어서 편해여
3
북지 옆 카레집
반반카레 9500 모나미튀김 6000 소바 ???? 더운 점심에 웨이팅없이 바로 식사가능해서 슥 들어갔어요. 자주 지나 다니면서 한번 가보자~~ 하던 곳인데 제가 마지막테이블에 앉고 그뒤로는 쭉 웨이팅이... 튀김류는 제품그대로 쓰시는데 익숙한 맛있는 맛이고 소바국물이 조금 짭짤했는데 시원해서 계속 들어가요. 줄서서 먹지는 않을것 같지만 맛있었습니다.
행궁동 모나미카레 크림베이스의 새우크림카레와 기본 모나미카레 모나미카레는 좀 짰는데 그래도 무난하게 잘 먹었다
1
반반카레를 먹어보았습니다. 너무나 인스타 올리기 좋은 비주얼인데 그렇게 열심히 찍진 않아서 그런가 엄청 예뻐보이진 않네요. 오피큐알 가려다가 마침 휴무라 근처 카레집에 들어간 건데 꽤 괜찮았어요.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