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계향각은 안 가봤지만 한국 안에서 먹어본 돌파육 중엔 매우 괜찮은 수준이엇습니다. 근데 광동요리를 표방하는 집에서 왜 동파육을 취급하는지? 월개원은 광동요리의 수준이 높은데 콜키지프리란 점이 최고입니다. 제가 알고잇는 콜키지프리나 콜키지차지가 저렴한 중식당은 대부분 동베이요리라 좋은 술을 안주가 못 받쳐주는 느낌이어서 아쉬웠는데 다음부터 술을 지참한 모임은 월가원을 찾을 것 같습니다. 백절계白切雞박칫가이 는 하루 전에 예약해야해여. 가게 사람들은 선전深圳출신이라고 합니다. 메뉴에 동베이적인 메뉴가 없다는 점에서 광동요리점으로서의 신뢰감이 듭니다.

월가원

서울 영등포구 대림로 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