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바리의 추천을 받아 동행한 곳. 음식을 먹다보면 거의 다 먹어갈 때쯤 물만두와 마파두부를 서비스로 주시는데 매우 맛있는 것이에요. 양고기 냄새도 안나고요. 닭날개가 사세맛 안나고 아주 맛있었어요.
하얼빈 양꼬치 샤브샤브
서울 동대문구 하정로3길 6 1층
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