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이치제과 안가본 공릉 주민이 있다면 이번 주말에 꼭 가보길.. 저 베이글 안먹는데 이 집 베이글 진짜 맛도리라 주 1회씩 사먹어오ㅠㅠ 제 추천은 소금베이들, 다크초코베이글 입니다! 휘낭셰도 맛있어요!!!
이치제과
서울 노원구 공릉로 204 동부아파트 106호
8
2
타코와사비 @hyolollo
바로 핀해둡니다 🤤 휘낭시애 비쥬얼이 👍
밍슐랭 @mmichelin7
@hyolollo 화이트피칸이랑 말차마카다미아 강추입니다!!👍🏻
타코와사비 @hyolollo
바로 핀해둡니다 🤤 휘낭시애 비쥬얼이 👍
밍슐랭 @mmichelin7
@hyolollo 화이트피칸이랑 말차마카다미아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