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콩국수가 유명하대서(?) 콩국수 먹으러 재방문! 양이 진짜 많고 걸쭉해요! 부드럽다기보단 깔깔함이 좀 있긴 한데 간간하고 면도 탱글해서 먹을만 합니다. 근데 이 집도 보쌈이 마싯듬.. ++치킨도 맛있음..

제일콩집

서울 노원구 동일로174길 37-8 제일빌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