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곰탕 드디어 맛보다ㅠㅠ 이거 진짜진짜진짜 배불러요.. 왜 다들 감기걸릴때나 컨디션 안좋을때 거대곰탕 한그릇씩 하는지 알겠음 ㅋㅋㅋㅋ 약간 보약 먹는 기분..? 김치는 특별하지 않았는데 저 국물이 그냥 한입 먹자마자 묵직~한게 와우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고요.. 간은 이미 된 상태로 나옵니다! 파 많이 줘서 맘껏 넣어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ㅎㅎ 명란은 중간쯤 넣으면 감칠맛을 올려준다는데 잘 몰겠음.. 글구 자가제면 추가 강추합니다! 면이 탱글쫀쫀한게 맛있어요!
거대곰탕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163 현대베네시티아파트 상가동 1층 10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