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이 사주고 남이 굽고 잘라주는 고기...최고네요😂😂 런치 수원왕갈비정식으로 주문했어요. 식사는 토장찌개, 순두부찌개, 물냉, 비냉 중에서 선택가능합니다. 고기랑 고추(진짜 매워서 안 먹는 걸 추천해요;;) 버섯이 불판에 올라갑니다. 잘 구워서 슥삭 먹으면 그냥 맛있죠 뭐..ㅎㅎ 깻잎페스토에 찍어 먹어봤는데 잘 어울리더라고요. 느끼함을 잘 잡아줍니다. 참 생일이신 분이 일행 중에 계셨는데 미역국을 챙겨주시더라고요. 되게 멋드러진 상(?)에 미역국을 담아다 주시는데 그게 또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단체로 가기에 딱 좋아요. ㅎㅎ
청기와 타운
서울 마포구 토정로 296 이연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