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딱콩
0.0
6일

사진이 좀 어둡게 나왔는데 매장은 환합니다 ㅎㅎ 종종 가지만..종종 가기에 리뷰를 잘 안하게 되네요 😂 디카페인 원두도 있어 선택이 다양해요. 최근엔 신메뉴인 유자민트차를 아이스로 먹었는데 상큼한 게 딱 여름음료였어요.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좋습니다. 동네사랑방 같은 느낌이 있어요 ㅎㅎ 쿠키나 스콘도 있는데 따로 요청을 해야 합니다.

더 컴포트 커피

서울 마포구 효창목길 3-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