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증맬 꽉꽉이네요 ㅎㅎ 예약안하면 당연 웨이팅인데.. 웨이팅할 곳이 마땅치 않아요😭 사진은 차례대로 콘 프리터&아보스매스, 로제 라따뚜이 새우 파스타, 쿳사 베네딕트입니다. 사진 찍을 맛(...)이 나더라고요. 그게 여기 인기에 한몫하지 않을까 하면서 먹었습니다 ㅎㅎ 저는 로제 파스타가 맛있더라구요. 가지, 쥬키니 등을 그릴에 구워서 로메스코 소스랑 같이 먹으니 좋더라고요. 소스 맛이 강하긴 한데.. 그냥 그게 맛있어서 오케이였습니다 ㅎㅎ 호주 브런치에서 접하기 쉽다는 콘 프리터는 익숙치 않아서 그런지 맛을 잘 모르겠더라고요..튀긴 게 아니라 오븐 조리해서 건강할 것 같아요...하지만 튀겼으면 그냥 맛있지 않았을까 싶고요😂 인기가 궁금해 한 번 가본다!! 그런 느낌으로 다녀왔습니다. ㅎㅎ
쿳사
서울 서대문구 증가로 48 보광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