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딱콩
0.0
6일

연희동 왔으면 예의상(?) 가줘야 하는 게 아닌가 싶어요 ㅎㅎ 아기궁댕이빵이 딸기도 있고 뭔가 다양해졌네요 ㅎㅎ 하지만 저는 겉은 딱딱하고 속은 촉촉한 장발장이 훔친 빵과 치아바타만 줍줍해서 나왔습니다. 담백하고 깔끔한 빵이라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버터떡도 있고 뭔가 시류에 끊임없이 반응하는 게 롱런의 비결같다는 생각을 하며 나왔습니다 ㅎㅎ

피터팬 1978

서울 서대문구 증가로 1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