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딱콩
4.0
6일

네이버에는 카페로 등록되어 있지만 쌀국수와 반미, 월남쌈 등 베트남 음식을 제대로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공간이 무척 작아서 사람이 많으면 웨이팅이 있을 수밖에 없지만.. 매장 식사와 배달 주문 모두 가능합니다. 사장님이 베트남 분이셔서..믿고 먹어요 ㅎㅎ 저는 기본 쌀국수를 주문했어요. 아, 여기 요리는 전부 비건입니다. 혼자 식사를 해서 사장님과 짧게 이야길 했는데 본인이 비건이시라고요. 베트남엔 비건 샤브샤브 뷔페 등 비건 음식이 보편화 됐는데 한국은 이제 많지만.. 여전히 아쉬움이 있고 그러신 듯 해요 ㅎㅎ 여튼 쌀국수에 들어간 비건햄도 베트남에서 직접 가져오시는 거라고 하고요. 특이했는데 쌀국수의 깊은 맛이랑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다데기(?) 같은 것을 풀어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양념을 넣어봤는데 엄청 매콤하더라고요 ㅎㅎ 근데 그게 끌리는지라.. 살짝 넣어서 계속 콧물 눈물 흘리며 먹었습니다😂 아직 많이 안 알려졌는데 손님들이 대신 홍보(?)하는 덕분에 조금씩 사람들이 많이 온다고 하셨어요 ㅎㅎ 비건을 지향하시거나, 쌀국수를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와볼만합니다. 담엔 반미를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

응옥환 카페

서울 용산구 효창원로 26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