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리카이센동 24000 최강초밥 39000 민락에서 제대로 된 숙성회를 먹고 싶다면 여기밖에 없지 않을까 최강초밥은 정말 푸짐하다 흰살 붉은살 새우 장어 거기다 냉모밀까지...☆ 카이센동도 빼놓을 수 없다 나는 완전 날 것보다는 아부리 카이센동을 좋아하는데 요기도 꽤 맛있다 기본적으로 회가 엄청 두툼하다 의외로 제일 맛있었던 건 오징어..ㅋㅋㅋㅋㅋ 매끈매끈 부드러워서 좋았다 참치 뱃살은 진짜 두꺼운 조각을 살짝 겉에만 그을려서 겉은 부드럽고 안에는 쥬-시한 생선 살이 느껴져서 좋았다 숙성회라 쫄깃한 식감도 굿... 신선하고 잘 숙성된 회가 다 하는 곳
스시 라구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225번길 24-18 에스라 의인빌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