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무밍요
좋아요
6년

네덜란드에서도 마트 것만 먹어본 아쉬움을 달래러! 매장 들어가서 결제하고 나오면. 우리나라 붕어빵 굽 듯 즉석에서 구워서 주신다. 신기한점은 와플 두개 사이에 시럽을 샌드한게 아니라 와플을 구워 그 얇은와플을 신기하게도 반을 가른다는것. 그사이에 시럽이 들어간다. 스투룹와플은 식은 후에 커피 김에 녹여 먹는게 제 맛이겠지만 즉석에서 구운거니 식기전에 먹었다. 아주 달달하니 맛있다. 플레인은 속에 시럽이 들어가는 것까지고 그외에도 인절미와 피넛이 있다. 플레인만 해도 꽤 달기때문에 더이상의 옵션은 추가하지 않아도 될것같다. 다만 은근하게 덜익은 밀가루의 맛이 나는 게 아쉬웠다.

드코닝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1층 C10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