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옛날빙수 ✔️ 복숭아 슈크림 라떼 ✔️ 초코케이크 옛날빙수는 물 얼음에 팥, 인절미가루, 냉동과일, 떡, 젤리, 아이스크림 올려줌. 초등학생 때 엄마가 집에서 만들어주는 그런 빙수. 추억 돋고 의외로 젤리가 맛있음ㅋㅋ 복숭아 슈크림 라떼는 인공적인 슈크림맛이 엄청 단 복숭아 라떼임 초코케이크는 겉에 초코 코팅 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 초코파이맛.. 맛없없.
발도스커피 앤 감동까스
인천 미추홀구 독배로473번길 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