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부들 시오빵 ✔️스노우쿠키 ✔️에그타르트 소금빵은 겉은 바삭한 편이었는데 사자마자 먹어야 맛있었을 듯. 스노우쿠키는 동글동글한 쿠키인데 아몬드맛이 은은히 나요. 고소하고 달달해요. 에그타르트는 정확히 기억 안 나지만 맛이 있던 것만 기억나요.. (이래서 리뷰는 바로바로 써야..) 이 근방에 이런 디저트집 잘 없는데 가까이 있어 좋네요. 재방문 의사 : 스노우쿠키, 에그타르트

르마롱

인천 미추홀구 토금중로51번길 2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