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뚜여믜
추천해요
2년

사진좀찍어둘껄...진심 미친 간식이구요..?두봉지사서 비트맛 서비스로받았는데 네봉지사올껄 후회중 튀겼는데 맛없을리가 아 서비스 맛보기용은 그냥 그랬는데 봉지에담긴건 이렇게 맛있지 이거사러또강릉가고싶음..

티각태각 대게고로케

강원 강릉시 금성로13번길 12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