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생각 외로 집에 사들고 갔을때 인기가 좋았던 부각집 부각이 수분이 제대로 빠져있어서 걸리적거리는 식감없이 과자 같은 느낌으로 먹기 좋고 특히 새우가 좀 더 업그레이드된 매운새우깡 느낌이라 진짜 맛있었다 담에 강릉 가면 여기는 꼭 다시 들를 것 같다
티각태각 대게고로케
강원 강릉시 금성로13번길 12
2
0
짭짤한게 맥주안주 입니다~ 꽃게랑 새우만 사왔어요. 새우는 쫌 많이 짜요ㅠ 250그람에 1만원인데 서비스로 50그람 더 담아줘요~
4
사진좀찍어둘껄...진심 미친 간식이구요..?두봉지사서 비트맛 서비스로받았는데 네봉지사올껄 후회중 튀겼는데 맛없을리가 아 서비스 맛보기용은 그냥 그랬는데 봉지에담긴건 이렇게 맛있지 이거사러또강릉가고싶음..
티각태각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여러종류의 부각을 판매하고 있어서 좋았어요 시식도 다 가능하고 나름 괜찮은 거 같아요 특히, 비트 튀각이랑 고구마 튀각 추천! (완전 맥주 안주로 굿👍🏻) 옆에 수제 맥주도 판매하고 있는데, 다른 곳보다 500-1000원 정도 저렴하더라구요~ 버드나무 브루어리부터 강원도에서만 만드는 술을 판매하고 있어서 저희처럼 한두병 사가면 좋을 것 같아요
6
가게 앞에서 부각을 종류별로 집어먹고 한봉지 1만원에 담아왔어요. 오크라와 가지가 있는게 신기!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