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티각태각 대게고로케

3.7
추천 4 좋음 1 보통 0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간식
고로케
매장식사불가
포장
영업정보
매장식사불가
포장
메뉴

리뷰 5개

생각 외로 집에 사들고 갔을때 인기가 좋았던 부각집 부각이 수분이 제대로 빠져있어서 걸리적거리는 식감없이 과자 같은 느낌으로 먹기 좋고 특히 새우가 좀 더 업그레이드된 매운새우깡 느낌이라 진짜 맛있었다 담에 강릉 가면 여기는 꼭 다시 들를 것 같다

티각태각 대게고로케

강원 강릉시 금성로13번길 12

하-잇
추천해요
2년

짭짤한게 맥주안주 입니다~ 꽃게랑 새우만 사왔어요. 새우는 쫌 많이 짜요ㅠ 250그람에 1만원인데 서비스로 50그람 더 담아줘요~

티각태각 대게고로케

강원 강릉시 금성로13번길 12

뚜여믜
추천해요
2년

사진좀찍어둘껄...진심 미친 간식이구요..?두봉지사서 비트맛 서비스로받았는데 네봉지사올껄 후회중 튀겼는데 맛없을리가 아 서비스 맛보기용은 그냥 그랬는데 봉지에담긴건 이렇게 맛있지 이거사러또강릉가고싶음..

티각태각 대게고로케

강원 강릉시 금성로13번길 12

UH
추천해요
3년

티각태각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여러종류의 부각을 판매하고 있어서 좋았어요 시식도 다 가능하고 나름 괜찮은 거 같아요 특히, 비트 튀각이랑 고구마 튀각 추천! (완전 맥주 안주로 굿👍🏻) 옆에 수제 맥주도 판매하고 있는데, 다른 곳보다 500-1000원 정도 저렴하더라구요~ 버드나무 브루어리부터 강원도에서만 만드는 술을 판매하고 있어서 저희처럼 한두병 사가면 좋을 것 같아요

티각태각 대게고로케

강원 강릉시 금성로13번길 12

편식
추천해요
3년

가게 앞에서 부각을 종류별로 집어먹고 한봉지 1만원에 담아왔어요. 오크라와 가지가 있는게 신기!

티각태각 대게고로케

강원 강릉시 금성로13번길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