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mummmumi_
좋아요
8년

샤로수길 성민양꼬치 명성에 비해 좀...? 누린내는 안 났지만 뭔가 맛은 그냥 그렇다. 요리가 맛있다고 했는데 깐쇼새우는 그냥 기본 맛........ 꿔바로우랑 볶음밥이 맛있다는데 안 먹어봐서 모름

성민 양꼬치

서울 관악구 신림로59길 28 로얄장여관 1층